내가 생각하는 소개팅 어플의 본질


다른 사람이 올린 사진과 글을 보다가 같은 취미를 공유한 사람을 만나 채팅을 했고, 그러한 인연이 발전하여 오프라인 만남을 갖기도 했다. 상대방 남성이 마음에 들었던 그녀는 다음 만남을 약속한 상태이며,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고 있다. 미혼 여성인 A씨는 2019년 7월 '만남 주선 어플리케이션'(소개팅 어플)을 통해 미혼인 것처럼 행세하는 B씨를 만나 교제하기 시작, 호텔 등에서 여러 번 성관계 또는 유사성행위를 하는 등 연인관계를 유지했다.


귀하는 본 금융투자상품이 자본시장법에 따른 “증권”에 해당되므로 원본손실 위험성이 있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따라서 투자한 자금의 원본손실의 위험이 있으며, 발행인이 제시한 예상 수익과, 귀하가 예상하는 수익이나 기대하는 수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얻지 못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이렇게 여러 번 실패하다 보면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거짓으로 프로필을 만들고 이성과의 채팅에서 수많은 과장을 하게 되죠.


마음에 드는 이성과 연결된 후에는 채팅으로만 대화를 이어가는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개인 연락처를 공개하는것도 부담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이제는 어렵게 소개팅 받지 마시고, 마음에 드는 이성과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꿀팅에서 꿀 떨어지도록 채팅하세요. 큐피스트는 온라인의 만남이 현실의 로맨스로 확장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글램 출시 7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글램의 가상화폐인 ‘젬’을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무제한 프로필 소개 및 조회와 같은 글램 기본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신의 가치관을 적는 란이 잇을 뿐만이 아니라 종교, 흡연 비흡연 여부, 학력, 그리고 직업 등등 이외에도 상세프로필 키 내 소개 등의 항목이 있다. 이걸 적으면서 내가 왜 이걸 일일히 다 적고있나 하는 자괴감이 들기는 하지만 주변에서 들려오는 괜찮은 사람을 만났다는 소식에 적지 않고는 못 배기고 한자한자 채워간다.


그저 소개팅 혹은 데이팅 어플을 실제로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사용해보고 직접 사람까지 만나본 적 있는 어플을 몇 개 리뷰해보려고 이토록 장황하게 신변잡기를 풀었다. 별거 아닌 개소리를 쓰더라도, 일단 구실이라도 그럴듯해야 뭐 한 글자라도 읽어보지 않을까 싶어서. (주)이라이프커뮤니케이션은 독창적인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컨텐츠 개발사로 유선 / 무선 인터넷상에 모바일 컨텐츠, 애니메이션, 캐릭터, 운세,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국내 대부분의 대형 포탈 사와 이동통신사에 컨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국 등 해외에서도 계속적인 수출계약을 이루어내고 있는 역동적인 젊은 기업이다. Creativity, Voluntariness, Speed를 바탕으로 디지털 문화 세계를 이끌 수 있는 창의적인 사람들이 함께 하고 있다. 예전에는 별로 없어서 희소성이 있었지만 지금은 이용자가 너무 많은 시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는 매일 새로운 이성이 매칭되는 소개팅 어플 내에서 한 명의 이성에게만 집중하기 어려워 생기는 현상으로 분석된다. 하루가 지나면 ‘어게인데스티니’를 구매하면 되고, 운명선택권 으로는 인기회원을 2명 소개받을 수 있다는데 성사된다는 보장은 물론 없다. 그래서 그런지 튤립이라는 어플에 접속을 해 보면 키큰 사람들은 자기 프로필이나 자기의 ID에 키를 적어놓는 사람들이 참 많다. 튤립 어플의 특성을 알고 그렇게 표시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랑나랑은 상대방의 사진을 가지고 토너먼트 형식의 이상형 월드컵을 거친 뒤 서로가 마음에 든다고 선택시 매칭시켜주는 시스템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결제유도가 없고 대화를 하기위한 하트를 모으는 것이 간단해서 초심자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최종단계에 가도 유료결제없이 대화방이 자동으로 열리고 서로가 서로를 골랐다보니 기분좋게 대화를 시작해 이어나갈 확률도 높은것 같습니다. 다만 앱 속에 있는 랜덤통화 기능은 아저씨들이 너무 많으니 비추합니다.


‘너랑나랑’은 위의 ‘숨짝’과는 반대로 많은 다운로드 수 덕분에 폭넓은 이용자 풀을 가진 어플이다. 연령층은 20~30대에서 꽤 다양하게 분포한 느낌인데, 이는 아무래도 회원 수 자체가 많은 것에 따른 자연적인 특성에 가깝다. 게다가 실제로도 앱이 기본 무료로 보여주는 상대방의 숫자가 하루 기본 16명으로 대단히 넉넉하다. 대신 직관성이라는 요소가 가출한 인터페이스 및 난잡한 디자인은 조금 참기 힘든 수준으로, 어느 정도 사용이나 구성이 익기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린다. 경쟁자가 불특정다수인 다른 앱과는 달리 커플레시피는 라이벌 2명만(?) 이기면 되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서는 성사율이 더 높을 수도 있다.


여성분들은 소개팅 어플을 통해서 억지로 만남을 만들지 않더라도, 행동에 제약을 받는 일이 없습니다. 외로운 티를 못내겠다거나, 소개팅은 그만 하고 싶다거나, 너무 바빠서 시간이 잘 안 난다거나 하는 사람에게 소셜데이팅은 괜찮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리본 50개를 기본으로 받으니 하렘 체험이라도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마음에 드는 이성 4명에게 좋아요를 보냈으나 답은 오지 않았다.

오피가이드 강남 휴게텔 서울 오피 오피스타 오피 모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